New Step by Step Map For 호치민골프여행

킹 가라오케는 다양한 규모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룸 마다 색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시설로 꾸져며 있으며 최신 음향 시스템과 조명 시스템까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골프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비회원으로 이용하더라도 기본적인 그린피와 캐디피가 국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대부분의 홀에서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깨끗한 해변을 따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야자수와 베트남의 토종 나무들이 그늘을 제공하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됩니다.

모두빈 투언 오락거리다낭 오락거리디엔비엔 오락거리동탑 즐길거리하노이 오락거리호치민 오락거리호이안 오락거리후에 오락거리나트랑 오락거리닌빈 오락거리판 티에트 오락거리꽝찌 오락거리사파 즐길거리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패키지 여행이지만 코스가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함께하는 인원과 일정 그리고 원하는 바에 따라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유흥과 골프를 원하는 만큼 선택하게 되면 이 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과정은 에이전시에서 알아서 진행해 줍니다.

아래의 구성은 아무런 추가 없이 진행되는 기본적인 하노이 황제투어 패키지입니다. 니즈에 따라 골프 라운딩을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으며 더 다양한 유흥을 경험해 볼 수도 있으므로 예약과정에서 최대한 원하는 사항에 대해서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설 수준, 그린 컨디션, 비용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무난한 호치민 골프장입니다.

낮부터 저녁까지는 세계적인 시설에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밤부터는 붐붐마사지 부터 가라오케, 에코걸 등 다양한 하노이 밤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최상급 풀 패키지 여행이 바로 하노이 황제투어입니다.

베트남 내 골프장의 위치와 에약방법이 궁금 하신가요? 베트남 여행이나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찾으시는 부분도 골프장이실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 골프장에 대해 정리 해보았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기본적인 비용 외에도 식사, 팁, 쇼핑 등 일정 진행에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사전에 체크를 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황제투어 패키지는 세부 일정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데, 가령 골프의 경우 라운딩 일정과 횟수, 그리고 유흥은 유형 및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풀빌라 황제골프 _ 제대로 알고 예약 하는 법! 베트남 골프여행 꿀팁!

홈페이지 내 언어는 베트남어와 영어가로 되어있으며 빌라 시설과 호치민밤문화 함께 예약도 가능합니다. 코스는 이스트 코스와 웨스트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