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Can Be Fun For Anyone

국내에서 황제투어나 에코걸은 비용이 매우매우 비싼 탓에 절대 쉽게 신청하고 즐길수가 없지만 이곳 베트남은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비수기 성수기 없이 꾸준하게 손님들이 예약을 주고 계셔요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차량, 골프장 예약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물며 여기에 더해 관광과 유흥까지 즐기고자 한다면 일거리는 두 배 이상 늘어나게 됩니다.

이외에도 주변의 편의시설이나 골프장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골프와 시내 관광, 유흥을 함께 즐겨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잘 어울립니다.

마무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지만 편하게 관리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일반적인 유흥과는 또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베트남 골프의 정답 해피골프" 라는 슬러건 아래

호텔의 경우 일행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풀빌라의 경우 오로지 일행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조경 및 시설을 활용해 외부와 완벽하게 단절되어 있어 호텔보다도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부수적인 요소지만 깔끔한 시설과 인테리어 또한 중요한 부분으로 역시나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베트남황제투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어떤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그 지역의 특색을 활용해 설계된 세계 정상급의 골프장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북부 지역의 경우 하노이를 중심으로 하이퐁 지역이 유명하며, 다낭과 호이안 등 아름다운 해변과 멋들어진 도심이 함께 어울려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베트남 중부 또한 매력 넘치는 베트남 골프의 중심도시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동나이 골프장은 승마, 낚시, 어린이 놀이터, 풀 스파 사우나 및 마사지 시설, 레스토랑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잘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골프장입니다.

거대한 호수를 활용한 레이크사이드 코스와 더불어 장엄한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경의 마운틴뷰 코스는 골퍼라면 꼭 경험해 보고픈 코스로 유명합니다.

수채화 같이펼쳐진 동나이강 위에서 대자연과 함께 하며 지상 최고의 골프와 레저, 휴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진정한 휴식과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항공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편안하게! 늦기전에 얼른 잡아서 호치민 골프여행 계획해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